QA ≠ Test

QA(품질 보증)는 개념적인 용어이고, TEST는 QA(품질 보증)를 하기 위한 수단이자 방법이다.

공지사항

[공지사항 2023 개정] Legal(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품생품사(品生品死) 2021. 8. 24. 00:02
반응형

책임의 한계와 법적고지

본 블로그는 링크, 다운로드, 광고 등을 포함하여 본 블로그에 포함되어 있거나, 본 블로그를 통해 배포, 전송되거나, 본 블로그에 포함되어 있는 서비스로부터 접근되는 정보(이하 "자료")의정확성이나 신괴성에 대해 이떠한 보증도 하지 않으며, 서비스상의, 또는 서비스와 관련된 광고, 기타 정보 또는 제안의 결과로 구매 또는 취득하게 되는 제품 또는 기타 정보(이하 "제품")의 질에 대해서도 어떠한 보증도 하지 않습니다.

 

귀하는, 자료에 대한 신뢰 여부가 전적으로 귀하의 책임임을 인정합니다. 본 블로그는 자료 및 서비스의 내용을 수정할 의무를 지지 않으나, 필요에 따라 개선할 수는 있습니다. 본 블로그는 자료와 서비스를 최대한 설실히 제공하려 노력합니다.

 

어떤한 경우에도 본 블로그는 서비스, 자료 및 제품과 관련하여 직접, 간접, 부수적, 징벌적, 파생적인 소행에 대해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본 블로그는 본 블로그를 통하여 인터넷을 접속함에 있어 사용자의 개인적인 판단에 따라 하시기를 바라며, 본 블로그는 자료에 열거되어 있는 사이트상의 자료의 정확성, 저작권 준수, 적법성 또는 도덕성에 대해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