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 ≠ Test

QA(품질 보증)는 개념적인 용어이고, TEST는 QA(품질 보증)를 하기 위한 수단이자 방법이다.

공지사항

[공지사항 - 2023.04] 블로그 개편 - 주제별 분리를 진행하였습니다.

품생품사(品生品死) 2023. 3. 24. 03:10
반응형

안녕하세요. 품생품사입니다.

제 블로그를 찾아와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이번에 주제별 블로그를 분리하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참고하시던 블로그가 안보이실 수 있으니(SEO 세팅 전) 아래 URL에 접속하셔서 필요한 정보를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1. 소프트웨어 품질보증 및 품질관리 그리고 소프트웨어 테스트에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제공하고, 소소한 일상을 공유하는 블로그입니다.

- 메인 블로그 : https://qa-testing.tistory.com/

 

품생품사(品生品死)의 소프트웨어 품질 정보 창고

소프트웨어 품질보증 및 품질관리 그리고 소프트웨어 테스트에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제공하고, 소소한 일상을 공유하는 블로그입니다.

qa-testing.tistory.com

 

2. 투잡이나 N잡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누군가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입니다.

- 정리중 : https://qa-njob.tistory.com/

 

품생품사(品生品死)의 N잡러 정보 창고

투잡이나 N잡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누군가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는 블로그

qa-njob.tistory.com

 

3. 유명한 인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유튜브 제작에 필요한 데이터를 정리하는 블로그입니다.(feat.YouTube)

- 만들어 가는중 : https://chainfo.tistory.com/

 

품생품사(品生品死)의 인물 정보 창고

유명한 인물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유튜브 제작에 필요한 데이터를 정리하는 블로그(feat.YouTube)

chainfo.tistory.com

 

4. 관심 있는 문화(여행, 영화, 공연)나 여행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블로그입니다.

- 세팅중 : https://qa-culture.tistory.com/

 

품생품사(品生品死)의 문화(여행, 영화, 공연 등) 정보 창고

관심 있는 문화(여행, 영화, 공연)나 여행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블로그입니다.

qa-culture.tistory.com

 

좀 더 상세하고, 전문화를 위해 블로그를 분리하여 개편하였으니 관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